KR EN

Customers

Cases

도입사례

건강사회 건설을 향한 ‘한국 야쿠르트’ 도전에 넷퍼넬 함께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9회 작성일 20-11-30 14:22

본문

img.png


한국 야쿠르트는 발효유에서 건강기능식품,

커피, 간편식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넷퍼넬은 한국 야쿠르트의 모바일 신선 마켓 

‘하이프레시 모바일 주문 서비스’에 도입되었습니다.


한국 야쿠르트의 온라인몰인 ‘하이프레시’에서는 식자재, 1인용 밀키트, 이유식,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의 제품과 식품 외 마스크팩 등을 판매하며

올해 상반기 매출로 이미 지난해 한 해 수익을 넘겼습니다.


배송 방식도 정기배송, 저녁 배송(하이프레시 GO) 등으로

확대 운영하여 고객의 편의를 높이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넷퍼넬은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을 위해 직접 모바일로 주문을 넣어주는 

Fresh 매니저들이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한국 야쿠르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야쿠르트 아줌마’의 명칭을 Fresh 매니저로 변경하였습니다.


전국 방방곡곡에서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Fresh 매니저는

신선함을 뜻하는 Fresh와 건강을 관리해 주는 매니저를 합친 용어로,

신선한 제품을 전달하며 고객의 건강을 책임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Fresh 매니저들은 한국 야쿠르트의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고객에게 소개하며

한국 야쿠르트의 꿈인 건강사회 건설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한국 야구르트 하이프레시를 미래 성장동력으로 육성해 나가기 위한 발걸음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넷퍼넬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문의 : ㈜에스티씨랩 솔루션 사업팀

02-3453-1424

solution@stclab.com